Stone Simulator 2017은 그 명칭에서 짐작하셨듯이 돌이 되어 플레이해볼 수 있는 특이한 게임입니다.
Stone Simulator 2017의 플레이를 시작하면 산의 경치가 화면에 나타납니다. 여러분은 산중턱의 어느 바위의 시점에서 바라보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는데, 몇 그루의 나무들과 태양, 흔들리는 풀들을 보입니다. 여러분의 시점으로는 이 풍경의 작은 부분만을 볼 수 있습니다. 그리고 아주 조금 방향을 돌려주어(하지만, 시야 범위에 1-2mm가 더 추가될 뿐입니다) 조금 더 많은 것을 보기 위한 시도를 할 수 있습니다.
광고
다시 말해,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것은 실제 돌이 할 수 있는 것, 그저 있는 것이 전부이므로 Stone Simulator 2017의 게임 플레이는 거의 존재하지 않습니다. 여러분은 시점이 허락하는 선에서 배경의 일부를 관찰할 수 있을 뿐, 그 외 별다른 것은 없습니다. 여전히 이 게임은 조금 따분해보일 수도 있겠지만, 그저 식물들을 흔들리는 것을 지켜본다는 것은 실제로 매우 편안함을 느끼게 해줄 수 있습니다. 물론, 언제든 집을 나서 똑같이 움직이는 실제 식물들을 볼 수도 있을 것입니다.
Stone Simulator 2017은 돌이 되는 것을 시험해볼 수 있는 매우 지루한 게임입니다.
리뷰
아직 Stone simulator 2017에 대한 의견이 없습니다. 첫 번째로 의견을 남겨보세요! 댓글